본문 바로가기

해외 반응 overseas reaction

BTS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Official MV-해외 반응 모음


 

-싫어하는 것은 걱정하지 마라. 그들은 노래가 좋다는 것을 증명한다. 왜냐하면 좋은 것이 있을수록 다른 사람들이 더 질투하기 때문이다. 이 세상 어느 것도 완벽하지 않고, 우리 인간도 완벽하지 않다. 하지만 이 노래는 완벽에 가깝다. 방탄소년단 계속 해! 아미들이 뒤를 받쳐주고 있어. 우리는 전 세계의 절반 이상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나는 추측한다. 노래 잘했어! 



-이 노래가 빌보드 핫 100에 오른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이 노래는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세상에 온갖 고난이 닥친 가운데서도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빌보드 뉴스가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그 결과가 너무 궁금해서 잠을 잘 수가 없었고, BTS가 핫 100과 빌보드 200 차트에서 모두 1위에 데뷔한 것을 보고 나니 너무 설레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저는 제 7명의 아기들에게 매우 감사해요. 제가 슬플 때 노래할 때 "Life Gore Goes"를 틀고 나서 기억나니까요.


-BTS는 지금도 역사를 만들고 우리의 방패는 작용하지만, 그들에 대한 악의적인 증오심도 없고, 그들이 상처입은 모든 상처나 혼자 있는 모든 상처받은 영혼들을 조명하기 위해 이 세상에서 BTS를 보호할 거야! 평생!


-대중적인 의견:-그들의 노래만이 걸작일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자체가 걸작이다.


-나는 태태가 운전해서 경기장 옆을 지나다가 얼굴을 만지는 순간 울어.


-어느 날 세상이 멈췄는데... 방탄소년단이 세계를 지배했다.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인 슈퍼스타,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며 그들의 모든 상과 성공을 받을 자격이 있다. ARMY는 행복하고 자랑스럽다!


-쓰고 싶은 음악을 쓰고, 하고 싶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그들은 무엇보다 의미 있는 것을 만들어 내는 데 실험하고 집중한다.

 



-질투하고 스트림을 삭제하려는 눈깜짝할 새나 미끼가 보이는군
너무 노력하지 마십시오.패배자가 되는 것은 괜찮다:DDDD


-봄날 같다. 둘 다 봄의 슬픔을 따르고, 놓아주는 것과 기억하는 것 사이에 중단된다. 코비드에게 아버지를 잃은 나는 "생명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계속되지 않는다"고 약속한다. 한편, 나는 부모를 잃는 것은 유행병을 넘어 일어나는 삶의 일부라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아직도 아프다. 그리고 만약 트럼프가 국가를 불필요한 죽음으로 오도하지 않았다면 나는 아버지를 잃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나는 전적으로 확신한다. 그는 바이러스 자체만큼이나 나쁘다. 나는 그가 해낸 것에 감사한다.



-아미,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에 최선을 다했어. 그러니 그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 계속 스트리밍 아미 보라해!



-이 노래는 길어야 할 만큼 길지 않다. 나는 이 명작이 10분 이상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큰 플렉스: 전정국 감독이 빌보드 핫 100에서 첫 번째 감독 뮤직비디오 데뷔를 했다.

 

 





-이 비디오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이 동영상을 싫어하려면 휴대폰을 돌려서 싫어하면 된다. 왜냐하면 핸드폰을 뒤집으면 하하하하하하하:v가 되기 때문이다.



-148k 싫어? 사람들이 어떻게 이 명작을 싫어할 수 있는지 말해줄래??!? 이 노래의 단점은 하나도 찾을 수가 없어. 가사와 곡조, 음악, 그들의 목소리는 모두 여기 완벽하다. 이 목소리들은 힐링이다. 어떻게 사람들이 싫어할 수 있지?!!



-전정국 씨는 미모, 두뇌, 목소리가 완벽한 패키지다!

 



-이 노래 "Abys"는 나를 울게 했고, 이 노래는 나를 이렇게 만들었다. 폭풍과 내 안의 외로움, 마치 거대한 파도가 해안을 덮치는 것 같은... 난 그저 내가 진짜 무엇인지 찾기 위해 잠시 쉬고 싶을 뿐이야... 난 찾아보고, 찾고, 존재 이유를 찾고, 내 자신의 폭풍 속에서 나도 모르게 나타나 나를 데려갈 길을 모르고... 난 그냥 지금 불이 꺼졌으면 좋겠어... "내가 널 찾을게... 내면에서 웃을 수 있도록… 난 지금 내가 누군지 알고 싶어. 그래... 내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이 어둠을 풀어주고 싶어... 나 자신을 찾고 싶다… 돌리지 않고… 진이 생일 축하해. ARMYS, Jin의 이 멋진 노래를 들어봐, 큰 의미가 있어.



-앞으로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재능, 의미 있는 노래 등으로 인해 방탄소년단 조차도 사랑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신뢰하고 말할 수 있다.
동의하는 사람



-아미 ~ mv BTS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신경쓰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더 좋아하고 또한 시청자의 숫자도 증가하기 때문이다.



-이 노래는 정말 아름답고, 차분하고, 치유적인 소음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 위안은 지금 세계가 필요로 한다. 저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 BTS가 멋진 창의성을 발휘하고 있는 지혜와 감성에 대해 존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출구할 길이 있나?"
다들 똑같은 질문을 하고 있는데, 이 유행병은 언제 끝날까? 우리는 언제 다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갈까? ;(



-그래미 노미네이트된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s on)'은 음악 역사상 처음으로 다발이나 리믹스 없이 소량의 스핀으로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비영어 곡이다. 그들은 역사상 처음으로 이 이정표에 도달한 예술가들이다.
이건 빌보드에서 온 말 그대로 오메가 난 정말 행복해 너희 모두!! 우리는 그것을 축하하고 석왕진 날을 축하했고 이것은 멋진 생일 선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