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movie review

50가지 그림자: 해방 Fifty Shades Freed , 2018 줄거리 (결말 포함)

 

피프티 셰이즈 프리드 스포 줄거리: 기
아나운서와 크리스티안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결혼식을 올리고 마침내 부부로 맺어진다.두 사람은 신혼여행으로 유럽을 방문하고 관계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그런 두 사람에게 크리스챤의 어시스턴트로부터 회사의 데이터 센터에 폭탄을 장치한 남자가 있었다는 보고가 온다. 보내져 온 방범 영상을 본 아나는 즉시 그 남자가 그녀의 전 상사 잭이라는 것을 눈치챈다.끈질기게 애나에게 접근해 덤벼들려다 크리스천에게 짤린 일을 가슴에 품고 있던 잭은 두 사람에 대해 복수를 계획하고 있었던 것이다.잭을 경계하는 크리스천은 신혼여행에서 돌아오면 애나를 위해 경호원을 두 명 고용한다.


피프티 셰이즈 프리드 스포 줄거리:승
다음 날 크리스티안은 애나를 두 사람을 위해 사들인 교외의 외딴집으로 데려가 그녀에게 건축가인 여자 지아를 소개한다.크리스챤을 유혹하는 듯한 태도를 취하는 지아를 안나는 못마땅해 하며 그녀에게 자신을 그레이 부인이라고 부르라고 하고 디자인도 새롭게 하라고 요구한다.돌아오는 길에 크리스천 보디가드 테일러가 두 사람을 미행하는 사람이 있음을 알려준다.애나는 그 미행차와 자동차 추격전을 펼치며 뿌리치자 테일러도 뿌리치고 길가의 갓길에 차를 댄다.흥분한 두 사람은 차 안에서 관계를 즐기는 것이었다.그 후 그들이 미행차 운전자를 확인하자 바로 여성이었다.잭과의 연관 가능성도 생각한 크리스천은 부하들에게 잭에 대해 경계하고 철저하게 조사하라고 지시한다.


피프티 셰이즈 프리드 스포 줄거리: 전
그날 밤 아나운서는 크리스티안에게 행선지를 알리지 않고 친한 친구 케이트와 술집으로 떠난다.그녀는 돌아갈 때가 되어서야 걱정하는 크리스천으로부터 몇 벌의 착신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무사히 귀가한 안나였지만 칼자루를 든 잭이 나타나 그녀를 유괴하려 한다.그러나 경호원 2명이 이를 저지했기 때문에 안나는 무사했다.이를 알게 된 크리스티안은 애나를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시달리는 동시에 행선지를 알려주지 않고 외출한 애나를 벌주기 위해 그녀를 SM룸으로 데려가 플레이를 한다.


피프티 셰이즈 프리드의 결말
어느 날 안나는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으면 의사로부터 임신 사실을 전한다.그녀는 사실을 크리스천에게 전하지만 그의 반응은 좋은 게 아니라 아버지가 될 준비가 안 됐다는 말을 듣는다.둘의 관계가 조금 어색해졌을 때, 일하는 아나에게 크리스챤의 여동생 미아의 휴대 전화로부터 착신이 온다.그러나 그것은 잭에게서였고 그는 미아를 인질로 잡았고 애나에게 500만달러를 2시간 안에 준비하라고 요구하는 내용이었다.애너는 은행에 가서 500만달러를 인출한다.크리스찬은 서랍 사실을 알고 안나가 그와 헤어지려 한다고 생각하며 그녀에게 전화를 하지만 잭의 입막음을 당한 안나는 이유를 말하지 않는다.안나가 잭에게 도착하자 히스테릭해진 그는 임신한 그녀의 배를 차고 때리는 등 폭행한다.그러나 그곳으로 안나의 휴대전화 GPS를 추적하던 기독교인과 경찰이 도착하고 경찰은 잭을 붙잡아 미아를 구해낸다.그리고 다친 안나는 병원으로 옮겨진다.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안나가 눈을 뜨자 눈에 눈물을 머금은 기독교인이 있으며, 그녀에게 임신중인 아기가 무사하다는 사실과 아버지가 되기로 결심한 사실을 그녀에게 전한다.몇 년 뒤 아이를 사랑하는 아버지로 성장한 크리스천과 둘째 아이를 임신한 안나는 아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