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movie review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Fifty Shades of Grey , 2015 줄거리 (결말 포함)

 

피프티 셰이즈 오브 그레이 스포 줄거리:

워싱턴의 대학에 다니는 평범한 여대생 아나 스틸(다코타 존슨)은 여태껏 연애경험이 없이 지내왔어요.어느 날 아나운서는, 친한 친구이자 학생 신문 편집장인 케이트(엘로이즈·만포드)로부터, 컨디션 불량을 이유로 대기업 그레이·엔터프라이즈·홀딩스사장 크리스천·글레이(제이미·도난)의 인터뷰의 대리를 부탁받습니다.27세의 나이에 부와 지위를 축적한 그레이의 위압적이면서도 이상한 매력에 안나는 강하게 이끌려 갑니다.

피프티 셰이즈 오브 그레이 스포 줄거리:

어느 날 안나의 아르바이트 장소인 홈 센터에 그레이가 찾아와 케이트가 학생 신문에 사진을 싣는 것을 허락합니다.그레이는 결속 밴드나 로프등을 구입했습니다.안나는 그레이에게 연정을 품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서도, 사는 세계가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사진 촬영 당일, 친구인 사진작가 호세(빅터 러스크)와 함께 그레이와 만나고 촬영이 끝난 후 안나는 그레이와 둘이서 카페에 갑니다.안나는 돌아가는 길에 자전거에 부딪칠 뻔하고 그레이가 안고 갈 수 있습니다.안나는 그레이에게 키스해 달라고 눈으로 호소하지만 그레이는 난 네게 어울리지 않아.라고 퉁명스럽게 말합니다.울면서 돌아온 안나는 그레이를 잊기 위해 졸업 시험에 몰두하지만 시험이 끝난 날에 그레이로부터 값비싼 책이 우송되어 왔습니다.졸업 전 파티에서 술에 취한 안나가 진의를 물어 보려고 그레이에게 전화를 걸자 그레이는 안나가 있는 바에 찾아왔습니다.

피프티 셰이즈 오브 그레이 스포 줄거리 :

안나는 눈을 떴을 때에는 그레이가 숙박하고 있는 고급 호텔의 한 방에 있었습니다.그레이가 책을 보낸 것은 사과와 경고 때문이라며 그레이는 나는 로맨틱한 연애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고 그제야 애나는 성욕을 느낍니다.서면으로 동의를 받기 전까지는 아나운서를 건드리지 않겠다던 그레이였지만 엘리베이터에서 단둘이 앉자 서로 욕망을 억제하지 못하고 둘은 격렬한 키스를 나눴습니다.시애틀 그레이의 집에 초대받은 애너는 비밀유지계약서에 서명하고, 두 사람의 관계는 누구에게도 공개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면 비밀의 방으로 끌려갑니다.SM의 장비들이 안나는 충격을 받아요.그레이는 이 방에서 자신은 지배자이고 안나는 종속자라고 말합니다.계약내용은 일상의 식생활에서부터 수면, 복장, 운동 등 다방면에 걸친 것이었습니다만, 안나가 원하면 수정은 가능한 것이었습니다.안나가 처녀라는 사실을 알게 된 그레이는 충격을 받으면서도 지극히 평범한 관계를 하고 안나의 처녀를 빼앗습니다.

황홀한 죽음의 결말

그레이는 애나에게 자신의 과거를 들춰져요.그레이는 15살 때 양어머니의 친구와 첫 경험을 했고, 그때 SM플레이를 배워 6년간은 그녀의 종속자였습니다.그 후 그레이는 15명의 여성과 지배자·종속자의 관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안나는 그레이에게 반해있으면서도 연애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마침내 SM의 황홀한 세상으로 빠져들었어요.그레이의 플레이도 점점 커져갔습니다.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면서도 계약만큼은 수정하면서도 계속하려 했습니다.어느날 안나는 진심으로 처벌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달라고 그레이에게 부탁했고, 그녀의 각오를 읽은 그레이는 벨트로 그녀의 엉덩이를 세게 때렸습니다.너무나도 심한 고통과 고통 속에서 안나는 그레이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음을 깨닫고 그레이와의 이별을 결심합니다.집으로 돌아온 안나는 실연으로 인한 마음의 아픔과 SM플레이로 인한 육체의 아픔을 안고 통곡했습니다.